· 굿스플로 설정
[굿스플로]
- 택배사와 개별 연동 없이 한번에 연동하여 배송조회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
- 배송추적, 운송장 출력, 반품회수신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1. 배송추적
[배송추적]
- 국내 최다 배송사 연동
-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배송정보
2. 운송장 출력
[운송장 출력]
- 판매자가 엑셀 작업 없이 바로 송장출력하도록 돕고, 출력된 송장번호를 즉시 쇼핑몰에 연동하는 API 서비스입니다.
3. 반품신청
[반품신청]
- 반품 자동 회수 신청
- 쇼핑몰에 원클릭 반품신청 절차를 구축할 수 있는 API서비스입니다.
- 구매자가 쇼핑몰에서 '반품신청' 버튼을 누를 때, 바로 배송사로 반품신청 정보를 이관됩니다.
- 반품신청한 건은 자동으로 배송조회가 연동되어 집화 또는 배송완료시 환불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.
4. 요금제
[서비스 신청 절차]
- SCM > 1:1문의 > 외부 연동 > 굿스플로 신청으로 신청해주세요.
- 메일로 신청 가능 : cons@mmonstar.co.kr
- 서비스 제공업체 담당자로부터 고객님에게 개별 연락 > 계약 체결
- KEY값을 SCM 환경설정 > 쇼핑몰 오픈(이지몰 활성화) > 외부 연동 설정 메뉴에 입력 및 저장하여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