트래킹 툴
어드민 [ 환경설정 > 외부 매출 스크립트 설정 ]
Check point
- GTM, 크리테오, 모비온, 카카오 픽셀의 스크립트는 기본 프론트에 적용되어 있습니다.
ID 입력 후 저장 시 각 페이지별 저장한 정보를 프론트 스크립트에 심어 적용하는 형태입니다.
GTM (구글 태그 매니저)
- GTM(구글 태그 매니저)은 무료 태그관리 솔루션입니다.
로그인하여 기본 Tag 설정 후, ID 값을 어드민 [환경설정 > 외부 매출 스크립트 설정] 페이지에 입력해주세요.
크리테오 (Criteo)
- 크리테오(Criteo)는
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에게 개인화 광고를 제공하는 개인 리타겟팅 서비스입니다.
크리테오의 리타겟팅 기능을 신규로 이용하길 원하실 경우 크리테오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후 진행이 필요하며,
기존 서비스를 사용중인 고객은 크리테오 서비스 신청 시 부여받은 파트너 ID(P코드)를 어드민 [환경설정 > 외부 매출 스크립트 설정] 페이지에 입력해주세요.
이후 정상 작동 여부는 크리테오로 문의 바랍니다.
모비온
- 모비온은
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에게 개인화 광고를 제공하는 개인 리타겟팅 서비스입니다.
모비온의 리타겟팅 기능을 신규로 이용하길 원하실 경우 모비온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후 진행이 필요하며,
기존 서비스를 사용중인 고객은 모비온 서비스 신청 시 부여받은 AdeverId를 어드민 [환경설정 > 외부 매출 스크립트 설정] 페이지에 입력해주세요.
이후 정상 작동 여부는 모비온으로 문의 바랍니다.
카카오픽셀
- 카카오 픽셀은
픽셀 & SDK 설치 및 연동을 통해 타게팅과 광고 최적화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카카오 계정으로 픽셀 & SDK 페이지에서 생성받은 TrackID를 어드민 [환경설정 > 외부 매출 스크립트 설정] 페이지에 입력해주세요.
이후 정상 작동 여부는 카카오 픽셀로 문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