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레임 연동 실패(취소/반품/교환)
클레임 연동 실패 (취소/반품/교환)
- 주문관리 메뉴에서 제휴사 주문 수집 진행 시, 일반상태의 주문과 클레임 상태 (취소, 반품, 교환) 주문을 같이 수집합니다.
- 수집에 실패한 클레임 상태 주문의 경우 클레임 연동 실패 (취소/반품/교환) 메뉴에 노출됩니다.
- 클레임 주문 수집에 실패한 주문의 경우 제휴사 관리자에서 수동으로 주문 처리 진행하신 후 이지옵스 SCM에서도 수동으로 주문 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.
- 클레임 연동 실패 실패 메뉴에서는 실패 주문에 대한 내역 확인만 가능하며 주문 처리는 취소, 반품, 교환 메뉴에서 주문 상태 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(제휴사에서는 취소,반품,교환 상태인데 이지옵스 SCM에서는 일반주문상태일 경우 배송 메뉴에서 주문의 상태를 취소, 반품, 교환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