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휴사 운송장 연동 실패

제휴사 운송장 연동 실패

  • 배송 메뉴에서 주문 배송 처리 진행 시, 제휴사에 운송장 정보 연동이 실패한 주문 리스트가 노출됩니다.
  • 운송장 정보 연동 실패한 주문의 경우 이지옵스 SCM에서는 [ 배송 중 ] 상태로 변경된 상태입니다.
  • 운송장 정보 연동 실패한 주문이 제휴사 관리자에서 확인이 가능한지, 제휴사 관리자에 SCM과 동일한 주문상태 (운송장 번호 입력 가능 상태) 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휴사 운송장 연동 실패 메뉴에서는 앞서 연동 실패했던 정보로 운송장 재연동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휴사 운송장 재 연동 후 실패 시 제휴사 관리자 및 이지옵스 SCM에서 수동으로 주문 처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